1. 학생 현황
학년 |
1 |
2 |
3 |
4 |
5 |
6 |
계 |
|
학급 수 |
4 |
4 |
4 |
4 |
4 |
4 |
26(2) |
|
학 생 수 | 남 | 38 |
36 |
53 |
49 |
54 |
48 |
278 |
여 | 42 |
48 |
44 |
40 |
46 |
43 |
263 |
|
계 | 80 |
84 |
97 |
89 |
100 |
91 |
541 |
|
학급당 인원 |
20.00 |
21.00 |
24.00 |
21.50 |
25.00 |
22.75 |
22.50 |
※특수학급 아동 수 재적 수에 포함
2. 교직원 현황
구 분 |
교 원 |
소계 |
행정실 |
급식실 |
교육 업무 실무 | 특수교육 실무 | 돌봄 강사 | 체육 강사 | 영어 강사 | 유치원 강사 | 유치원 특수 교육 실무 | 총계 |
||||||||||||
교장 |
교감 |
원감 |
교 사 |
실장 |
주무관 |
행정 업무 실무 |
영양사 |
조리사 |
조리 실무사 |
|||||||||||||||
부장 |
교사 |
특수 |
보건 |
유치원 |
유치원 특수 |
|||||||||||||||||||
남 |
|
|
|
2 |
2 |
|
|
|
|
4 |
|
1 |
|
|
|
|
|
|
|
| 5 |
|||
여 |
1 |
1 |
1 |
7 |
17 |
2 |
1 |
3 |
1 |
34 |
1 |
2 |
1 |
1 |
1 |
5 |
2 | 1 | 2 | 1 | 1 | 3 | 1 | 56 |
계 |
1 |
1 |
1 |
9 |
19 |
2 |
1 |
3 |
1 |
38 |
1 |
3 |
1 |
1 |
1 |
5 |
2 | 1 | 2 | 1 | 1 | 3 | 1 | 61 |
3. 시설 현황
구분 |
교지 |
교실 및 특별실 |
||||||||||||||||
부지 |
운동장 |
교실 |
과학실 |
시청 각실 |
컴퓨 터실 |
멀티실 |
음악실 |
미술실 |
실습실 |
영어실 |
방송실 |
알뜰 이방 |
도서실 |
돌봄 교실 |
보건 교육실 |
연구실 | 방과후 교실 |
|
수량 | 6,805㎡ | 5,460㎡ | 26 | 2 | 2 | 1.5 | 1.5 | 1.5 | 1.5 | 1.5 | 2 | 1.5 | 1 | 2 | 3 | 1 | 2 | 3 |
구분 | 관리실 | 부속실 |
|
|
| |||||||||||||
교장실 |
교감실 |
교무실 |
행정실 |
보건실 |
책 나루터 |
운영 위원 회실 |
숙직실 |
조리실 |
급식소 |
창고 |
문서실 |
상담실 |
전산실 |
발간실 |
|
|
|
|
수량 |
1 |
0.5 |
1 |
1 |
2 |
0.5 |
0.5 |
1 |
1 |
1 |
1 |
0.5 |
1 |
0.5 |
0.5 |
|
|
|